2019년 7월 31일 수요일

뉴욕으로 이사했는데 문화 충격 받았다!! (한국인스러운 미국인의 문화 차이 경험담) ㅋㅋ i moved to new york..



 


 

뉴욕으로 이사했는데 문화 충격 받았다!! (한국인스러운 미국인의 문화 차이 경험담) ㅋㅋ i moved to new york..


Tags :
    경험담)
    york..
    문화
    미국인의
    문화
    new
    뉴욕으로
    충격
    (한국인스러운
    받았다!!
    이사했는데
    ㅋㅋ
    moved
    to
    i
    차이








 
1907040538
 

 



My Blog URL : ddjuanaing192184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